성경은 이 땅에 있는 것들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하셨습니다. (히브리서 8장 5절 참고)
창조하신 육의 이치를 통해 보이지 않는 영의 이치를 깨닫게 하신 것이 하나님의 창조의 섭리입니다.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4장 11절)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로마서 1장 20절)
이 땅에 생명체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존재해야 한다. 어떤 생명도 아버지 어머니 없이 탄생할 수 없다.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 영의 생명도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존재하셔야만 주어질 수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우리에게 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가 존재함을 증거하였습니다.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늘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히브리서 12장 9절)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절)
아버지와 어머니라는 호칭은 아무나 부르는 호칭이 아닙니다. 자녀가 생명을 주신 분을 부르는 호칭입니다.
생명이 탄생하기 위해서는 아버지와 함께 어머니가 존재해야 합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아버지만 존재한다면 이 세상도 아버지만 존재하도록 창조하셨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체의 아버지를 창조하셔서 영의 아버지를 알려 주셨듯이 영의 어머니의 존재를 알려 주시고자 육체의 어머니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모든 생명체가 어머니를 통해 탄생하도록 하신 것은 영원한 생명은 영의 어머니를 통해 탄생된다는 것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으l 교회는 성경의 증거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다.
만물을 보고 있자면 정말 모든 살아있는 생명체에게는 어머니가 존재하고 있죠^^
답글삭제무지한 자녀들에게 베푸신 사랑이 만물속에 그대로 녹아 있는 것 같아요...
생명이 있는 곳에 어머니가 계십니다
답글삭제영원한 생명을 주시기위해 생명의 근원되시는 하늘어머니가 계십니다..
어머니가 없는 세계는 생명도 없습니다.
답글삭제생명체의 탄생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함께 있어야 하고 생명을 부여하는 주체는 어머니이심을 만물의 이치를 통해 알려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