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목록

2013년 6월 14일 금요일

하나님의 약속 &&& 하나님의 교회(새언약유월절)

약속이란 어떤일에 대해 어떻게 하기로
미리 정해놓고 서로 어기지 않도록 다짐하는것을 말한다.
또한 약속은 쌍방간에 성립되는것으로 약속을 맺는 대상이 존재한다.
신구약 66권으로 구성된 성경은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맺어진 하나님의 약속을 담고 있다.
이사야 41장 10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 약속은 아버지께서 하셨고 어머니께서 하신 약속이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의 약속을 믿어야 한다.
능치 못할 일이 없으신 하나님께서 항상 우리와 함께하시고 힘과 용기를 주시며 우리가 캄캄한 길을 행할 때에도 우리를 지켜 인도하신다는 사실을 잊지말라.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中-

댓글 3개:

  1. 하나님과 유월절로 맺은 약속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고 우리를 도우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인 새언약을 지켜서 재앙에서 보호받고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아야겠습니다.

    답글삭제
  2. 우리의 도움의 되시며 반석이 되시며 피난처가 되어 주시는 하늘어머니께서 하늘에서 이땅까지 내려오셔서 우리와 함께 하시니 너무나 든든합니다^0^

    답글삭제
  3. "두려워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라는 말씀이 너무도 힘이되고 가슴퍽찹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언약을 세우시고 함께하시는데 정녕 두려울것이 어디있을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