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목록

2013년 9월 13일 금요일

거짓 그리스도의 출현 &&&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성경 66권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따릅니다.


 





재림 그리스도라는 말을 들으면 대부분 이단이나 사이비라는 생각을 먼저 떠올립니다.
그도 그럴 것이 워낙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성경도 말세에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마태복음 24장 24절)
그런데 거짓 그리스도의 출현은 다만 말세에만 국한된 일일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은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거짓 그리스도들이 존재했다는 사실입니다.


사도행전 5장 35~37절  
 이스라엘 사람들아 너희가 이 사람들에게 대하여 어떻게 하려는 것을 조심하라 이전에 드다가 일어나 스스로 자랑하매 사람이 약 사백이나 따르더니 그가 죽임을 당하매  좇던 사람이 다 흩어져 없어졌고 그 후 호적할 때에 갈릴리 유다가 일어나 백성을 꾀어 좇게 하다가 그도 망한즉 좇던 사람이 다 흩어졌느니라


예수님 이전에도 ‘드다’와 ‘갈릴리 유다’라는 거짓 그리스도가 있었습니다. 당시 유대인들의 눈에는 예수님도 ‘드다’ 또는 ‘갈릴리 유다’와 같이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하나로 밖에 안보였을 것입니다. 그들이 보기에 사람에 불과한 예수님께서 자칭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꼭 거짓 그리스도들의 그것과 하나도 다를 바 없었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0장 33절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의 미혹이 난무하는 중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인정하기 보다는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매도하는 것이 어찌 보면 당연해 보입니다.


이처럼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제자들은 어떻게 예수님을 참 그리스도로 분별하고 믿을 수 있었던 것일까? 이에 대해 유대인들도 옳게 여긴 가말리엘의 주장을 살펴봅시다.


사도행전 5장 38~39절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저희가 옳게 여겨...


예수님을 반대한 유대인들이라 할지라도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거짓 그리스도요,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참 그리스도라는 말을 옳게 여겼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가지고 하나님께로서 난 참 그리스도임을 알 수 있을까?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사람에게로서 난 거짓 그리스도인 ‘드다’와 ‘갈릴리 유다’는 성경의 증거와 예언을 이룰 수 없습니다. 그러나 참 그리스도인 예수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이를 통해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과연 참 그리스도임을 깨닫고 전했던 것입니다. (사도행전 17장 2절)


그런데, 말세 시대 성경은 다시 한번 그리스도께서 오실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거짓 그리스도들이 먼저 일어나 참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도록 방해하였듯이 재림 시에도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납니다.  한국에만도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나 미혹의 역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우리는 어떤 시각을 가져야 할 것인가?
무조건 예수님도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바라보고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인의 시각을 가질 수도 있고,  사도들처럼 성경을 통해 참 그리스도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각자의 몫이고, 그 결과도 각자가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앞에 생명의 길과 사망의 길을 두셨지만 그 길을 가는 것은 각자 자기 발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두 갈래 길에서 어떻게 해야하겠는가??
당연히 생명의 길을 찾아야 할것이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이
영생의 길 생명의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 4개:

  1. 선택은 자유이지만 그 결과는 생명의 길이냐 사망의 길이냐의 극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수많은 거짓그리스도가 나타났지만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참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깨닫는 것이 생명의 길입니다.

    답글삭제
  2. 사실 너무도 답은 간단하지 않나요
    모든 것이 다 성경에 있는데 우리가 무엇을 가지고 판단할수 있겠습니까
    더 늦기전에 성경을 통해 재림그리스도를 깨달아봐야 합니다

    답글삭제
  3. 생각의 결과로 구원과 멸망이라는 엄청난 차이가!!
    생명의 길이 있는데 잘못된 생각으로 사망의 길로 가는 어리석음은 범치 말아야 겠습니다.

    답글삭제
  4. 성경을 보고 하나님의 교회를 보신다면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알게 된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