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목록

2013년 9월 10일 화요일

궁금하세요? 엘로힘하나님 &&&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 교회)


"우리"의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

천지와 만물을 아버지 하나님 홀로 창조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성경에는 천지를 지으신 하나님이 실상, 피조된 아담을 통해 알 수 있는 남성적 하나님(아버지)과, 또 하와를 통해 알 수 있는 여성적 하나님(어머니)이라고 기록되어 있고(창1/26), 구약성경 속에 등장하는 아브라함과 사라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리기 위한 표상적 존재라는 사실을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은 제자들을 통하여 분명하게 증거하였다. (눅16/19, 갈4/26)

이 외에도 성경에는 그토록 기독교인들이 수천 년 간 부르짖어 왔던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와 또 어머니 하나님의 인류구원을 위한 역할, 사명, 예언 등이 여러 각도로 조명되어 있다.

성경에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는 하늘 어머니를 없다고 부인할 수는 없지 않는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천지를 창조하신 남성적 하나님과 여성적 하나님 두 분이 창조주 하나님이시며 우리를 구원하실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로 믿고 있다. 성경에 기록된 대로 말이다.

하나님 안 믿는 사람들이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 존재 여부에 대해 이해하려 들지 않고 인정하지도 않는 태도를 취할 때보다 더욱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하나님을 믿고, 성경을 믿는다고 하면서 성경에 하늘 어머니 즉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한다고 기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말씀 자체를 인정치 않는 사람들과 또 거짓된 논리와 속임수로 성경에 기록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하려는 자들의 어리석음이다.

기독교인들이 거룩하게 생각하는 성경!
성경은 주일 마다 교회를 오가는 사람들 품속에 고이 간직되어 있다. 교회 안에서 신앙적인 대화를 이끄는 사람들 옆구리에는 여지없이 성경이 끼어져 있다. 미국 대통령 취임식 때마다 대통령 오른 손바닥은 분명하게 성경과 맞닿아 있다.
성경이 하나님을 믿는 신앙인들의 장신구는 아니지 않는가?

하나님께서 지어놓으신 만물 속에는 아버지도 계시며 어머니도 계십니다. 두 분 아버지 어머니를 통해 새로운 생명들이 이 세상에 태어나며 생명이 끊이지 않고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속에서 하늘에 아버지가 계시며 하늘에 어머니가 계심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고 있습니다. 본적도 만난적도 없는데 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까요? 이는 성경에 하나님을 아버지라했기 때문입니다.

[마 23:9] 『땅에 있는 자를 아비라 하지 말라 너희 아버지는 하나이시니 곧 하늘에 계신자니시라』

하늘에 아버지가 계시기 때문에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하늘 어머니가 계시다면 어떻게 불러야 되겠습니까?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에서는 하늘에 아버지만 계시는 것이 아니라 분명 어머니도 계심을 밝히 보여주고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아버지로만 부를 것이 아니라 어머니로도 불러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 어머니라’ 여기서 ‘우리’는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요?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어머니가 계신다는 말씀입니다. 따라서 어머니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뜻은 만물을 통해 하나님의 신성을 발견하게 하려함입니다. 또한 이 땅에 거주의 경계를 정해서 사람으로 살게 하심 또한 하나님을 더듬어 찾게 하려 하심입니다.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어리석은 사람의 생각으로 측량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지으신 만물을 통해 깨달아야 하는 것입니다.




남자를 지으신 하나님의 뜻은 
남자를 통하여 하나님 아버지 찾아 믿으라는 말씀이요, 
여자를 지으신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 어머니를 찾아 믿고 구원받으라는 말씀입니다.






댓글 4개:

  1. 우리의 영혼을 낳아 주신 영혼의 부모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자신을 낳아 주신 부모님을 외면하는 불효막심한 자들이 있다면 어찌해야 될까요?

    답글삭제
  2.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만물이 증거하고 있는데도 고집스럽게 어머니가 없다고 우기는 자들은 결코 어머니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
  3. 네 전 정말이지 궁금했습니다
    이렇게 속이 시원하게 성경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입니다
    성경을 깨닫고 나니 그동안 제가 성경을 이해할수 없었던 것은 바로
    어머니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답글삭제
  4. 너무나도 확실한 어머니하나님의 진리 어찌 부인 할 수 있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