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목록

2013년 9월 6일 금요일

예수님 이름이 바뀌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성령시대 유일하게 새언약 절기를 전하고 지키는 교회입니다.
새언약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전해주신 복음 입니다.
성령시대 다시 오셔서 새언약 생명의진리를 회복시켜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이시대 우리 구원을 위해 이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이십니다.


그럼 왜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을 믿으며 전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은 기본적으로 성도라고 한다면 당연히 알아야 하는 전제조건입니다.

사 52/6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마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은 바로 하나님의 이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세 가지 이름을 가지고 계신 것이죠. 왜 세 가지의 이름이 필요하셨을까요?
 그것은 구원의 사역을 위해서 시대를 세 시대로 나누시고 각각의 시대마다 다른 이름의 구원자가 필요하셨던 것입니다.

하지만 성삼위일체가 증거하듯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은 한 분 하나님입니다.
아버지의 시대는 성부시대, 아들의 시대는 성자시대, 성령의 시대는 성령시대라고 합니다.
성부시대 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시대 아들의 이름은 예수, 성령시대 성령의 이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전 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인 여호와의 이름만을 고집하고 새로운 구원자의 이름인 예수님을 거부하던 유대인들은 결국 구원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2천년 전 역사는 구원자의 새로운 이름이 등장함에 따라 그 이름을 통해 구원받는 시대로 바뀐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다시말해 시대가 바뀜에 따라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기 때문에 기도도 새로운 구원자의 이름으로  해야 응답을 받을 수 있는 것이고 찬송도 새로운 구원자의 이름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 이름 이후에 또 다른 구원자의 이름이 등장할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게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벧전2/4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께 나아와

요한계시록 3장의 "나의 새 이름"과 요한계시록 2장의 "돌위에 새 이름"은 바로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을 뜻합니다. 오직 예수님의 새 이름을 마음으로 영접한 자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님의 새이름을 가지고 오시는
안상홍님이 우리의 하나님입니다
 
 
 
 

댓글 3개:

  1.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않으면 2천년 전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아 멸망받았던 이스라엘과 똑같은 결말만 있을뿐입니다.

    답글삭제
  2. 세상의 모든 것엔 목적이 있고 그 목적이 이룰때가 있는 것처럼 하나님께서도 성부. 성자. 성령 세시대로 나눠서 6000년의 구원사역을 펼쳐가고 계십니다.

    답글삭제
  3. 성령의 이름이 있다고 하셨으니
    성령시대 사는 우리들은 성령의 이름을 반드시 알고 영접해야 합니다
    성부,성자시대의 구원자 이름은 모두 다 알고 있죠
    자신이 사는 시대의 구원자 이름을 아는것이 최고죠^^!

    답글삭제